본문 바로가기
장기렌트카/최저가 견적서

그랑 콜레오스 가솔린 장기렌트카 2024년 10월 최저가 견적서 및 추천 사양

by KIMTEAM 2024. 10. 8.
728x90
반응형
SMALL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실내 인테리어

 

지난 9월 25일 그랑 콜레오스 하이브리드 장기렌트카 최저가 견적서 안내 후 정말 많은 견적 문의와 함께 여러 계약이 이루어졌습니다. 벌써 10월이네요, 오늘은 그랑 콜레오스 가솔린 장기렌트카 최저가 견적서 안내 드리겠습니다. 그랑 콜레오스 장기렌터카 계획 중인 모든 고객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며 하이브리드 최저가 견적서 함께 확인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 링크 남겨두니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그랑 콜레오스 하이브리드 장기렌트카 2024년 9월 최저가 견적서 및 추천 사양

그랑 콜레오스 장기렌트카 최저가 견적서 비교하고 계신가요? 견적서는 어디서든 받아보실 수 있지만 고객님의 상황과 계약조건에 맞춰 정말 꼼꼼하게 비교 및 진행 도와드리는 곳은 많지 않습

aboutrentcar.tistory.com

 

 

 

그랑 콜레오스 장기렌트카로 출고해야 하는 이유

시대가 바뀌어 정말 많은 사람들이 장기렌터카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주위를 보면 <허, 하, 호> 번호판을 달고 있는 차량들이 정말 많은데요, 왜 이렇게 장기렌트카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났을까요? 그 이유에 대해 정말 깊이 고민해보셔야 합니다. 특히 개인사업자나 법인사업자 등 사업자를 가지고 있다면 더더욱 그러합니다. 정말 현금 100% 일시불로 차량을 구매하는 것이 가장 경제적인 방법이라 생각하고 계신가요? 틀렸습니다.

 

일시불로 차량 구매 시 초기 목돈이 어마어마하게 들어갑니다. 그랑 콜레오스 가솔린 2.0 터보 모델의 가장 낮은 등급인 '테크노 2WD 무옵션'의 차량가만 해도 3,495만 원입니다. 등급을 높이고 옵션을 추가하면 4천만 원이 훌쩍 넘어가기 때문에 굉장히 부담스럽습니다. 또한 차량 구매 시 취등록세를 납부해야 합니다. 또 매각할 때에는 중고차를 인수하는 사람이 취등록세를 납부해야 하기 때문에 그만큼 중고차 가격이 낮아지게 됩니다. 지만 그랑 콜레오스 장기렌터카는 취등록세를 납부하지 않습니다. 물론 계약종료 시 차량을 인수할 때 취득세를 납부하게 되지만 만기인수가(잔가)에 대한 취득세이기에 나중에 내면서 적게 내게 됩니다.

 

운전을 기가 막히게 잘하는 사람도 자동차 사고로부터 벗어날 수 없습니다. 내가 잘해도 남이 박으면 그 또한 사 고니 까요. 사고로 인해 차량이 손상되면 감가 됩니다. 차량의 가치가 떨어지는 것이죠. 차량을 구매했다면 사고로 인한 감가에 대한 부분은 구매자가 모두 감수해야 합니다. 하지만 장기렌터카는 계약종료 시 반납할 수 있으며 국산 차량의 경우 감가에 대한 그 어떤 페널티도 없습니다.

 

작은 접촉사고라도 사고가 잦은 운전자분들이 있습니다. 운전경력이 많지 않은 초보이거나 운전이 항상 어려운 여성 운전자들이 그러한데요, 자동차 사고로 인한 보험료 할증이 굉장히 무섭습니다. 특히 사업자의 임직원분들로 인한 사고의 경우 회사 자체의 보험이 할증됩니다. 이로 인해 다이렉트 보험 가입이 어려운 경우도 발생하게 됩니다. 하지만 그랑 콜레오스 장기렌터카를 이용하면 이 모든 보험 리스크로부터 해방됩니다.

 

물론 장점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세상 모든 것에는 장단점이 있기 마련이니까요. 현금이나 할부로 차량을 구매하면 언제든지 되팔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장기렌터카는 계약기간이 종료되기 전 해지를 하면 중도해지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해지하지 않고 인수할 사람을 찾아 승계하는 방법도 있습니다만 승계받을 사람을 찾는 것이 쉽지 않기 때문에 승계를 하려면 몇 달 치 렌트료나 현금 몇백만 원 등의 조건을 제시해야 합니다. 그랑 콜레오스 장기렌트카 새 차를 비슷한 렌트료로 출고할 수 있는데 굳이 타인이 사용하던 중고차를 받는다면 그만큼 보상이 필요한 것이죠. 사실 장기렌트카 계약기간을 다 채우지 못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신차는 4~5년 이용하는 것이 보통이니까요.

 

아래 견적에서 정확히 계산하여 안내드리겠지만 그랑 콜레오스 장기렌트카의 계약조건을 잘 이용하면 일시불이나 할부 구매보다 더 저렴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차량을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금융사에서 구매하는 것이기 때문에 초기 취등록세도 더 낮고 보험료도 더 저렴하게 진행되기 때문입니다. 특히 사회 초년생 분들의 경우 보험료가 굉장히 높게 나오기 때문에 장기렌터카가 더욱 저렴할 수 있습니다.

 

 

 

그랑 콜레오스 가솔린 장기렌트카 48개월 최저가 견적서

장기렌터카 계약기간은 최소 12개월부터 최장 60개월까지 다양하게 선택 가능합니다만 대부분의 계약은 48, 60개월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가끔 36개월로 진행하는 고객분도 있습니다만 아무래도 36개월의 경우 월렌트료가 부담스럽게 느껴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랑 콜레오스 가솔린 장기렌트카 48개월 최저가 견저서 먼저 확인해 보겠습니다.

 

콜레오스 가솔린 장기렌트카 48개월 견적서_(반납시 유리)

 

<그랑 콜레오스 가솔린 터보 테크노 2WD> 모델이고요, 차량가격은 3,495만 원입니다. 하이브리드 모델과 마찬가지로 월렌트료가 가장 저렴한 곳은 WC렌터사입니다. 계약종료 시 반납하는 고객분들에게 가장 유리한 견적입니다. 약정 주행거리는 1년 1만, 1.5만, 2만, 3만, 4만, 무제한 등 이용 예정인 주행거리에 따라 선택하실 수 있으며 주행거리를 높이면 월렌트료가 높아지고 만기인수가(잔가)는 낮아집니다. 출고일이 같은 차량이라도 1만 KM 주행한 차량과 5만 KM 주행한 차량의 중고차 가격이 다른 것과 같은 이치입니다.

 

계약종료 시점에서 차량을 반납할 경우 주행거리를 초과하면 추가 과금이 발생하는데요, 보통 1KM당 100원이기에 10,000KM만 초과하여도 100만 원의 추가 과금이 발생하며 1KM당 200원인 렌터사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약정 주행거리는 넉넉하게 설정하여 그랑 콜레오스 장기렌터카 계약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견적서를 보시면 조건 1은 무보증, 조건 2는 보증금 40%, 조건 3은 보증금 60%로 설정되어입니다. 대부분의 렌터사가 최대 보증금을 40%로 제한하고 있지만 WC렌터사의 경우 60%까지 넣을 수 있기 때문에 60%가 가능한 고객분이라면 더욱 월렌트료를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무보증 조건과 비교해 보면 보증금 2,097만 원으로 월렌트료가 104,500원 내려가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은행에 2천만 원을 넣어두고 매달 10만 원의 이자를 받는 것이 됩니다. 이율이 굉장히 높은 금융 상품이지 않나요? 장기렌터카는 보증금을 넣으면 월렌트료가 내려가고 보증금은 계약종료 시 100% 돌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요즘 다시 부가세가 포함되지 않은 견적으로 고객분들을 속이는 에이전트들이 확인되고 있습니다. 저희 어바웃렌터카에서 안내드리는 모든 견적서에는 부가세(VAT)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장기렌터카 가격비교 하실 때 꼭 부가세가 포함된 견적이 맞는지 확인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어바웃렌터카 김정승 팀장

 

 

 

저희는 메이저 포함 총 17개 렌터사의 장기렌트카 가격비교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비교를 해보면 보통 월렌트료가 저렴해 반납 시 유리한 견적과 만기인수가를 합한 인수총비용이 저렴해 인수 시 유리한 견적으로 나뉘게 됩니다. 계약종료 시 반납을 계획하는 고객분의 경우 만기인수가는 신경 쓸 필요가 없습니다. 월렌트료가 가장 저렴한 견적을 선택하면 됩니다. 하지만 인수를 계획하는 고객분이라면 단지 월렌트료가 저렴하다고 하여 무턱대고 진행하시면 큰 낭패를 볼 수 있습니다. 인수 시 총비용이 가장 저렴한 견적이 맞는지 꼭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가끔 두 가지 조건에서 모두 최저가인 견적이 나올 때가 있지만 대부분은 그렇지 않기에 상황에 맞는 견적을 선택해야 합니다.

 

여기서 잠깐 한 가지 팁을 드리겠습니다.

 

계약종료 시 인수/반납이 불확실한 경우 월렌트료가 저렴한 견적을 선택하여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인수를 계획하고 계약을 진행했던 많은 고객분들이 종료 시 반납을 선택하는 모습을 굉장히 자주 봐왔기 때문입니다. 아무래도 새로운 차량들이 많이 생겨나고 4~5년 후에는 대부분 고객분의 재정상태가 좋아지는 이유일 것 같습니다. 특히 사업자 고객분들의 경우 새 차로 변경하면서 월렌트료 비용처리를 통해 절세혜택을 유지하는 것이 훨씬 유리합니다.

 

콜레스오 가솔린 장기렌터카 48개월 견적서_(인수시 유리)

 

WC렌터사 보다 월렌트료는 높지만 만기인수가를 합한 인수 시 총비용이 저렴해 계약종료 시 인수를 계획하고 계신 고객분들께 유리한 SC렌터사의 견적서입니다. 보증금 40% 조건의 인수 총비용을 계산해 보면 4,300만 원이 나오는데요, 이는 차량가 보다 800만 원을 더 납부하게 되는 것입니다. 장기렌터카는 초기 취등록세를 납부하지 않으며 4년간 자동차세와 보험료를 납부하지 않습니다. 할부와 비교하신다면 할부이자도 따져봐야 하며 사업자 고객분의 경우 4년간 월렌트료 비용처리를 통해 절세혜택까지 계산해 본다면 그랑 콜레오스 장기렌터카로 차량을 구매하는 것이 더욱 경제적인 방법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콜레오스 가솔린 장기렌트카 48개월 견적서_(인수시 유리)

 

WC렌터사의 보증금  60% 조건이라면 또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대부분 렌터사의 최대 보증금 요율이 40%이기에 해당 조건에서 인수 총비용이 가장 저렴한 SC렌터사의 견적서를 안내드렸습니다만 60%의 보증금 조건이라면 당연히 WC렌터사의 인수 총비용이 더욱 저렴합니다. 또 조건 2와 같이 만기인수가격(잔가)을 최저로 설정하면 인수 총비용은 더 낮아지게 됩니다. 조건 2의 인수 총비용을 계산해 보면 4,067만 원이 나옵니다. 차량가격 보다 572만 원을 더 납부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랑 콜레오스를 장기렌터카로 구매하면 이 정도까지 저렴하게 계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랑 콜레오스 가솔린 장기렌트카 60개월 최저가 견적서

주행거리가 많지 않은 고객분이라면 60개월로 진행하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요즘은 엔진오일과 타이어, 와이퍼 교체 정도로 충분히 5년 동안 이용하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무래도 같은 금액을 더 긴 기간 동안 나눠어 내는 것이 되므로 48개월 보다 월렌트료가 더 낮아집니다. 하지만 사실상 1년 치 이자를 더 납부하게 되는 것이므로 종료 시 인수를 계획하고 있다면 월렌트료가 감당되는 선에서 계약기간은 짧게 하시는 것이 좋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콜레오스 가솔린 장기렌터카 60개월 견적서_(반납시 유리)

 

60개월 역시 월렌트료가 가장 저렴한 곳은 WC렌터사입니다. 종료 시 반납하실 때 가장 유리한 견적이고요, 60개월 인수를 고민하는 분들은 많지 않기에 따로 인수 시 총비용이 저렴한 견적서는 안내드리지 않겠습니다. 필요한 분이 계시다면 지금 바로 저 김팀장에게 전화/문자/카톡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조건 1부터 무보증, 보증금 40%, 보증금 60%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60개월, 보증금 60%가 되면 부가세 포함 월렌트료가 40만 원 중반이 됩니다. 관련하여 궁금한 내용이나 상세 견적이 필요하다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최근 자주 시청하는 자동차 관련 유튜브 크리에이터의 영상을 봤는데 돈을 받고 특정 렌터카 업체의 광고를 하며 잘못된 정보를 굉장히 많이 전하고 있더군요. 아무리 돈이 좋다고 하지만 꽤 신뢰감을 가지고 보던 채널이었는데 눈살이 찌푸려졌습니다. 구독자가 100만 명이 넘는 채널이라면 광고를 받았다 하더라도 좀 더 공부하고 신중히 고민하여 시청자들에게 더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애써야 하는 것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2024년 10월, 그랑 콜레오스 가솔린 모델의 장기렌터카 최저가 견적서 확인하여 안내드렸습니다. 콜레오스 발주 시 생산완료까지는 1.5~2개월 정도 소요되고 있고요, 추천 사양은 하이브리드 최저가 견적 포스팅에서 다루었으니 해당 포스팅 참고 해보시기 바랍니다. 긴 글 함께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날씨가 꽤 쌀쌀해졌네요. 환절기 건강 유의하시기 바라며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고민하고 계획하는, 최선을 다하는 어바웃렌터카 김팀장이 되겠습니다. 그랑 콜레오스 장기렌트카는 저희가 가장 저렴합니다. 믿고 맡겨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