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다이소 두바이 초콜릿 후기에 이어 '퀑카네 초콜릿'에서 수제로 만든 <콰삭 피스타치오 카다이프 다크 초콜릿> 내돈내산 후기 올려드립니다. 개미 눈물만큼의 피스타치오와 카다이프가 들어간 다이소 두바이 초콜릿을 먹으며 맛있다고 하는 아이의 모습에 슬픔이 파도처럼 밀려와 쿠팡을 통해 큰맘 먹고 구매하였습니다. 24,290원!!! 제대로 된 두바이 초콜릿은 어떤 것인지 직접 촬영한 사진과 함께 소상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소 두바이 초콜릿(카다이프 피스타치오 초코) 내돈내산 후기와 꿀팁
언제부턴가 유튜브 쇼츠와 인스타그램 릴스 등의 SNS에 두바이 초콜릿이 등장하며 보는 이들의 구매욕을 자극했고 보는 이들 중에는 당연히 제 아들도 있었다는 슬픈 이야기를 전하면서 오늘의
aboutrentcar.tistory.com
다이소 두바이 초콜릿 '카다이프 피스타치오 초코' 후기 못 보셨다면 위 링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두바이 초콜릿에 관심이 있고 구매를 고려하고 있다면 두 가지 글을 모두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분명 결정하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GO GO GO!!! ~
by 퀑카네 초콜릿
가격이 꽤 나가는 고급 초콜릿답게 포장에 굉장히 신경 쓴 모습입니다.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손글씨 모양의 편지도 붙어있습니다. 직접 쓴 건 아니고 복사한 것 같더군요. 가끔 직접 쓰는 분들도 있던데 마음은 고맙지만 너무 비효율적이니 이렇게 복사하는 것이 받아보는 입장에서도 덜 부담스럽습니다. 보냉팩 아래쪽에 얼음팩도 들어 있습니다. 스티로폼 상자로 제품 파손을 최소화하며 1차 보냉, 보냉팩으로 2차 보냉 그리고 얼음팩까지, 포장은 100점 만점에 100점입니다.
배송박스 안에는 예쁘게 생긴 작은 명함도 들어있습니다. 쿠팡으로 주문했기에 어디서 만드는 것인지 확인하진 않았는데 이렇게 아기자기하게 알려주시네요. 검색창에 퀑카네 초콜릿을 검색해 보니 총 다섯 개의 판매 상품이 보이는데 제가 주문한 제품의 구매가 역시 가장 많습니다. 정통 레시피로 만든 수제 두바이 초콜릿이기에 가장 우선적으로 선택되는 것 같아요.
쿠팡에는 리뷰 94개, 네이버엔 리뷰 1,954개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쿠팡 보다는 네이버 스토어를 통한 구매가 훨씬 많습니다. 보이는 가격은 제가 쿠팡으로 구매한 가격보다 210원 높지만 구매확정과 리뷰 작성을 통한 N페이 적립금까지 생각하면 네이버로 구매하는 것이 더 저렴하겠네요. 재구매하게 되면 네이버로 주문해야겠습니다.
퀑카네 초콜릿 홈페이지가 있진 않고요, 네이버 스토어와 SSG 스토어에 입점되어 있는 듯하며 인스타그램 계정이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은 팝업스토어 형태로 운영되고 있으며 롯데몰 수지점 1층 메인홀에 자주 출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는 11월 17일까지 하남 신세계백화점 B1층 식품관에서 퀑카네 초콜릿 팝업스토어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하남 살고 계신 분들은 나들이 겸 한번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퀑카네 초콜릿에서 수제로 만드는 두바이 초콜릿이 유명해진 계기가 있습니다. 바로 172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파뿌리' 유튜브 채널에 소개된 것인데요, 스모어 초콜릿과 함께 시청자들에게 알려지며 큰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국방부 장관상과 농촌진흥청장상을 수상 하였습니다.
사장님께서 아이를 키우고 계신지, 본인의 아이가 먹는다는 생각으로 건강하고 맛있는 재료를 사용해 정직하고 올바르게 만들겠다는 다짐을 볼 수 있네요. 물론 빈말일 수 있겠지만 저 또한 육아를 하고 있는 입장으로 이런 멘트를 보면 한결 마음이 편해지며 더 다가가게 됩니다.
퀑카네 초콜릿은 100% 수제 프리미엄 디저트 콰삭바삭 두바이 초콜릿을 만들고 있는데요, 곧 다가올 빼빼로데이와 수능을 위한 빼빼로 선물세트, 수능선물세트도 준비되어 있으며 대량이나 단체 주문은 네이버톡톡(050440981493)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두바이 스콘 제품도 있고 돌잔치나 칠순잔치등 여러 행사의 답례품 이용하는 분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
두바이 초콜릿에 관심이 있는 분은 아시겠지만 현재 국내 카다이프 수급이 수월하지 않은 상황입니다. 많은 곳에서 카다이프 대신 버미셀리와 크런치를 조합한 재료라던지 소면이나 페스트리 등의 대체제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퀑카네 초콜릿에선 오리지널 식감을 위해 100% 카다이프만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또한 직접 수제로 갈아서 만든 최상급 캘리포니아 피스타치오 스프레드를 통해 달지 않은 피스타치오 필링을 즐길 수 있으며 건강한 뉴질랜드산 천연 버터를 사용하고 있다고 해요.
두바이 초콜릿 : 콰삭 피스타치오 카다이프 다크 초콜릿 맛보기
이래서 후기를 보고 간접적으로 경험해 보는 것이 꼭 필요합니다. 기쁜 마음으로 주문만 했지 상세 페이지를 통해 맛있게 먹는 팁을 확인하지 않아 높은 가격의 고급 초콜릿에 뼈아픈 실수를 저지르고 말았습니다.
초콜릿은 냉동이라는 틀에 박힌 생각에 배송받자마자 냉동실에 넣었고 먹기 전 피스타치오 스프레드를 어느 정도 녹여야 맛있겠단 생각에 개봉 전 상온에서 15~20분 정도 놔뒀더니 초콜릿까지 다 녹아 형태가 망가졌습니다. 먹을 때에도 초콜릿이 손에 엄청 묻고 초콜릿과 스프레드가 분리되어 난리도 아니었어요.
이제야 확인한, 상세 페이지에 나와있는 두바이 초콜릿 맛있게 먹는 팁 공유합니다. 두바이 초콜릿은요, 수령 후 바로 2시간 정도 냉장보관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먹을 때는 냉장고에서 꺼내 바로 드시면 됩니다. 냉장 보관 시 2주까지 먹을 수 있으며 냉동 보관 시엔 1달까지 보관 가능하다고 해요. 그렇다면 냉동 보관하다 먹게 된다면 몇 시간 전 냉장실로 옮겨야 되겠네요. 혹시라도 퀑카네 초콜릿에서 이 후기를 보신다면 꼭 상세페이지 최상단에 맛있게 먹는 팁을 표시해 주기 바랍니다. 저는 이미 망했지만 다른 소비자분들은 제대로 된 방법으로 맛보길 간절히 바라니까요.
첫 번째는 상온에서 흐물흐물 녹았을 때 사진이며 두 번째는 냉동실에서 꺼냈을 때의 사진입니다. 그리고 이 포스팅을 작성하며 발견한 팁을 통해 현재 남은 조각들을 냉장실로 옮겨 두었습니다. 냉장실에서 꺼냈을 때의 아름답고 정상적인 두바이 초콜릿의 모습은 포스팅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용도로 사용하겠습니다.
맛 표현을 잘하지는 못하지만 명색의 후기인 만큼 꾸역꾸역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비싼 만큼 맛있습니다. 굉장히 고급진 맛인 것은 분명하고요, 다크 초콜릿의 쌉싸리 하면서도 달콤한 맛과 피스타치오의 고소한 맛 그리고 카다이프의 바삭한 식감이 어우러져 굉장히 잘 어울립니다. 다이소 제품과는 비교 불가니 그건 입문용으로도 추천하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콰삭 두바이 초콜릿은 아이가 원하면 한번 정도 더 구매할 의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부담스러운 가격이라 이후엔 크런키로 대체될 것 같네요. 저희 아이는 크런키도 감동하며 먹을 것이 분명합니다. 물론 여유가 되는 분들이라면 강력 추천 드릴 수 있는 제품이니 고민할 필요 없다 말씀드리겠습니다. 원조인 픽스(fix)를 맛보진 못했지만 큰 차이는 없을 거라 예상됩니다.
지금까지 퀑카네 초콜릿에서 수제로 제작된 콰삭 피스타치오 카다이프 다크 초콜릿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에 애정을 가지고 정말 열과 성을 다해 글을 작성해나가고 있으니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들로 구독자분들께 도움이 되기 원합니다. 오블완!!! 오늘도 블로그 완료!!!, 좋은 하루 보내세요.
냉장실에 보관했다 꺼낸 모습입니다. 저희 집 냉장실 온도는 3도인데요, 스프레드가 딱딱하지 않게 녹아있는 느낌이지만 초콜릿 역시 손에 묻어 나옵니다. 노브랜드의 아몬드 초코볼은 같은 냉장실에서도 손에 묻어나지 않을 정도의 경도를 유지하고 있는데 콰삭 두바이 초콜릿은 왜 이런지 모르겠습니다. 초콜릿이 손에 묻어나지 않을 정도를 유지하면서 스프레드를 꾸덕하게 맛볼 수 있어야 하는 것 같은데 그렇지가 않네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이어리 > 제품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컬리에서 맛보는 쌀국수 밀키트 : [리틀 비엣남] 소고기 쌀국수 (0) | 2024.11.24 |
---|---|
컬리(Kurly)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맛, 니시무라멘 : 부추 시오 라멘 (0) | 2024.11.18 |
달지 않고 슴슴한 팥죽 맛집, 옛날 방식 그대로 만든 다림 동지팥죽 (0) | 2024.11.16 |
롯데월드 줄서기를 위한 필수템 ▶ 휴대용 접이식 의자 미니_로티 (0) | 2024.11.12 |
다이소 두바이 초콜릿(카다이프 피스타치오 초코) 내돈내산 후기와 꿀팁 (0) | 2024.11.05 |
댓글